하나카드 스키장 제휴혜택 및 스키장별 장단점 총정리
하나카드 스키장 제휴 혜택과 더불어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각 스키장별 장단점을 총정리 해 드립니다.
하나카드 사용자들에게 전국 6개의 스키장과의 제휴를 통해 할인해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떠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카드가 좋은 것은 일반적으로 신용카드 회사들이 제휴혜택을 줄 때 신용카드에 한해 제휴혜택을 주는 방식이 일반적이나 하나카드의 경우 체크카드도 동일한 혜택을 주는 경우가 많아 불필요한 신용카드를 만들 필요가 없어 좋습니다.
물론, 모든 혜택이 전부 동일하다는 것은 아니고, 일반적으로 보았을 때 하나카드가 체크카드 사용자에게도 혜택이 좀 더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카드 전국 6대 스키장 할인 혜택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GS그룹에서 운영하는 스키장으로 서울에서 약 40분 정도면 닿을 수 있고, 2019년 2월 말까지 '하나카드 만원의행복'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이를 참고하시면 가장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9/01/08 - [생활정보] - 하나카드 만원의행복으로 짠내나는 스키 즐기기
국내 스키장 중 유일하게 전철(백양리역)로 이용 가능한 스키장입니다.
최근엔 휘닉스파크와 비슷한 시설규모의 스키장들이 몇개 생겼지만 명실공히 국내 최고 시설을 갖춘 스키장 중 한곳입니다.
용평스키장과 함께 한 시대를 이끌었던 스키장으로 최근 휘닉스파크에서 휘닉스 평창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국제경기가 가능한 규격의 다양한 슬로프와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블루케니언이라는 워터파크도 있어 가족단위로 숙박하며 즐기기에 좋습니다.
콘도는 리모델링 한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이 있어 룸 컨디션 잘 파악하고 예매하고 가셔야 합니다.
하나카드 만원의행복 중 하나로 스키시즌 동안 오전권 히프트 및 장비랜탈을 본인에 한해 각각 1만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중에 한해 이용가능하며,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에 비해 혜택은 떨어지지만 원주쪽에 위치하고 있어 강원도 속초 방향으로 여행 동선을 세우신 분들에게는 잠깐 들려 스키를 이용하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2019년 1월 31일까지 주중 오전권 리프트와 장비랜탈을 본인포함 동반 3인까지 각각 50% 할인하여 제공합니다.
웰리힐리파크는 구. 성우리조트로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가다 보면 둔내IC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웰리힐리파크의 특이한 장점은 잘 모르겠네요.
하나카드 회원 본인과 동반 3인까지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와 랜탈 비용을 30% 할인해 줍니다. 하이원 스키장은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설 하나는 진짜 끝내줍니다.
매우 넓기도 하고 기반 시설들도 꽤 괜찮아서 가족, 연인 등 레벨에 상관없이 스키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유일한 단점은 가격이 좀 비싼 편이고... 숙박시 주변에 마땅히 먹을만한 곳이 없고 차량이 없으면 움직이기도 쉽지 않습니다.
되도록 숙박을 겸해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고, 예약을 하실 때 숙박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리프트값에 조금 더 보태면 하이원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스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돈 많이 쓰면 쾌적하고 즐겁고 놀 수 있는 괜찮은 곳입니다. ㅋㅋ
하나카드 회원은 지산포레스트의 리프트와 장비랜탈을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산리조트는 서울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해 있어 평일이든 주말이든 퇴근하고든 후다닥 다녀올 수 있을 정도로 가깝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다는게 단점일 수도 있겠네요.
전반적으로 보면 스키장들의 리프트 가격은 오전/오후 대략 4시간 정도를 기준으로 6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경우 카드 등의 제휴 혜택을 통해서 약 30% 정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카드사별 이벤트에 따라 최대 50% 까지 적용하는 곳도 있습니다.
위의 스키장 리스트 중에 가깝게 이동할 수 있는 곳은 엘리시안강촌, 오크밸리, 지산리조트 정도이며 현재 엘리시안강촌 스카장의 하나카드 제휴할인이 가장 좋으니 초보자라면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멀리 시설 및 규모를 다 따져서 가신다면 휘닉스평창과 하이원리조트를 들 수 있는데...
전체적인 숙박 등의 시설들을 감안해 보면 휘닉스 평창 보다는 하이원리조트가 더 좋습니다.
휘닉스 평창은 비교적 주변 먹거리 볼거리가 있는 편이고,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빼고는 볼게 없습니다. 주변 관광지도 이렇다할 곳이 없고요. 먹을만한 곳도 없네요. ㅠㅠ
스키장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은 별도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