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나카드 만원의행복으로 짠내나는 스키 즐기기

by 지오바 2019. 1. 8.
반응형

"

하나카드 만원의행복으로 짠내나는 스키 즐기기


스키시즌입니다.

이번에는 하나카드를 통해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작년에 직접 이용해 본 후기를 바탕으로 기재하는 것이므로 일반적인 방법보다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하나카드 만원의행복(만원의서프라이즈)으로 엘리시안 강촌의 리프트권을 만원에 뿌려주고 있습니다.

행사는 2019년 2월 28일까지입니다.

대상은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모두 대상이며 하나BC, 법인카드, 선불카드는 제외됩니다.


하나카드 만원의행복이 좋은 것은 체크카드 까지 대상으로 해 주며, 전월 실적등을 묻지 않고 혜택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언제나 사랑 받는 것 같습니다.

하나카드 만원의행복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의 경우 본인은 만원에 리프트권을 끊을 수 있습니다.

단, 1일 1회 / 월 2회만 가능한 혜택입니다.

동반자는 최대 3인까지 엘리시안 강촌 리프트권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끊을 수 있습니다.

엘리시안 강촌의 경우 리프트권 4시간권이 대인 기준 60,000원 / 6시간권이 70,000원 / 8시간권이 80,000원 인걸 감안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엘리시안 강촌의 회원이나 제휴카드 최대 할인폭이 50%이기 때문에 완전 매력적인 가격임은 분명합니다.

엘리시안 강촌은 작년에 하나카드 이벤트로 한번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데... 이를 바탕으로 가장 저렴하게 짠내나는 스키투어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앞서 말씀 드린대로 하나카드 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체크카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과 함께 가신다면 개별적으로 하나카드 체크카드를 하나씩 만드셔서 만원 이상의 잔액만 남겨 놓으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1일 1회 라는 제약사항이 있으므로, 하나카드가 없으신 분은 주변 지인에게 카드를 빌려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본인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2장의 리프트권을 각각 만원에 끊을 수는 없습니다.


본인만... 본인에 한해 리프트권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지인의 카드를 빌려 사용시에는 그 분의 신분증 사본을 보유하고 계셔야 합니다.

카드만 가지고 가면 하나카드 만원의행복 혜택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그쪽에서도 해당 인원의 신분증을 반드시 요구하기 때문에 꼭 함께 가지고 가시거나 카톡 등으로 이미지 전송 받아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엘리시안강촌 리프트권 외에 필요한 것이 스키장비 랜탈인데요...

랜탈의 경우 보통 스키장 내에서 랜탈하게 되면 금액이 비싼 반면...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의 경우 하나카드 등 제휴카드를 사용했을 때 1인당 1만원에 랜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이 서울과 가까운 반면 다른 대형 스키장들과 비교했을 때 그렇게 시설이 뛰어난 편이 아니므로 생각보다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고, 주변 관광지도 마땅치 않아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주변의 랜탈샵들이 활발히 영업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워낙 자체 랜탈샵의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굳이 주변 랜탈샵에서 이용하지 않고 자체 랜탈을 이용하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이 크지 않다고 말씀 드렸지만, 초보자들이 즐기기에는 충분합니다.


자신이 중상급자 이상이라면 모를까 초보들... 특히 어린아이의 스키를 가르치기 위한 목적이라면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초보자들은 어차피 4시간 짜리 끊어봤자 강습하면서 리프트 한두번 밖에 못 타실 겁니다.

실력이 좋지 않은 초보자들이라면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같이 서울에서 가깝고 하나카드 혜택 등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면 가장 현명한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이 생각보다 그렇게 질이 떨어지거나 나쁜 곳은 아닙니다. 그런데로 이용하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아이 강습해 주면서 하이원이나 휘닉스 등에서 태웠었는데... 비싼 리프트값 대비 효용성이 별로 없더라고요.

매점에서 스낵과 음료 먹느라고 시간 다 보낸 경험 있으실 겁니다.

워낙 멀어서 1박 하지 않으면 오다 가다 차 막히고 피곤해서 스키를 제대로 즐기기도 힘들고요.

초보자와 함께 스키장을 가실 거라면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을 하나카드 만원의행복으로 다녀오시길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은 별도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반응형